이용약관

시행일: 2019년 04월 01일 ~ 현재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티켓24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Ticket24(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1. 회사 : 티켓24를 말합니다.
  2. 사이트 :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로 ticket24.co.kr 를 말합니다.
  3. 이용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5. 비회원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판매자 : 본 약관 및 서비스 판매자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하며 물품을 판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한 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7. 구매자 : 재화 또는 용역을 구입할 의사를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밝힌 이용자를 말하며 회원 및 비회원 구매자를 모두 의미합니다.
  8. 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이메일을 말합니다.
  9. 비밀번호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동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이용자가 알기 쉬도록 표시하여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은 공지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자는 약관이 변경 된 후에도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약관에 대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별도의 운영정책을 마련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회사는 사이트에 운영정책을 사전 공지 후 적용합니다.
  2. 본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정책,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1.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에 따라 특정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개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중단]
  1.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회사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에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회원이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 제 2 항을 준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4.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제한, 정지시킬 수 있으며 사전 또는 사후 회원에게 중지사유 및 기간을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사전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 또는 제 3자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 하며 타인 (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하거나 본인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9. 장기간 휴면 회원인 경우,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정확히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그 신청에 대한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 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2.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메일 주소가 동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제8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사이트를 이용하여 결제한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정보 보안]
  1. 회사 서비스 가입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회원은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도 회원에게 있습니다.
  2.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ID 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마다 정확히 로그아웃(Log-out)해야 하며, 로그아웃 하지 아니하여 제3자가 회원에 관한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 [정보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핸드폰 문자메시지), DM(Direct Mail),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만약 원치 않는 정보를 수신한 경우 회원은 이를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이 이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게시물의 관리 운영]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된 내용이 일정기간 이상 경과되어, 게시물로써의 효력을 상실하여 그 존치 목적이 불분명한 경우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회사의 소유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 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1항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나 전기통신관련법령 및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제 15조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입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 (이하 "가입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가입정보가 변경된 경우 즉시 갱신해야 합니다.
  2.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를 위해 제 8 조 이용자의 정보보안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 시,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타인(소수를 포함)에게 위해를 가하는 행위
      1. 타인의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도용 및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2.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3.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4.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5.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을 타인에게 전달하는 행위
      6.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행위
      7. 타인의 정보통신서비스 이용명의를 도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2.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거나, 저속 또는 음란한 데이터, 텍스트,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 등을 게재하거나 메시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3. 권리(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가 없는 컨텐츠를 게재하거나 메시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4.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를 파괴, 방해 또는 기능을 제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게재하거나 메시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5.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6.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7.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15조 [개인정보 취급방침]
  1. 회사는 이용 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를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1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7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 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8조 [티켓의 판매와 취소]

[온라인예매 수수료]

  1. 회사는 제공하는 예약서비스에 대해 예매 수수료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예매 수수료 정책은 회사의 사이트-티켓 예매 서비스 상에 별도로 게시 할 수 있으며 회원에 대한 통지 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개별 대회 별로 달리 정하지 않는한 예매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회원 정보 내 티켓의 자동등록 (모바일 티켓)

  1. 회사는 회원이 온라인 예약, 구매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티켓을 회원의 계정 정보로 자동 등록 하며 사이트 상에서 바로 확인, 사용이 가능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티켓배송]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티켓에 따라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등을 명시하여 배송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사가 고의 및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2. 배송 소요기간은 결제 한 익일 이내 발송하며, 도착 일은 인편배송(지방포함 10일 이내)의 배송일 기준이 적용 됩니다. 단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한은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하며,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3. 티켓 배송료는 달리 정함이 없는 한 회원이 부담하며 그 요금은 우체국 빠른 등기 우편료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결제]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하며, 기타 사이트에서 추가 정의하는 결제수단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예매티켓에 대한 취소, 환불]

  1. 구매자가 예매한 티켓의 취소는 행사/판매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2. 회사는 판매 시 취소 마감 시간 기준을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3.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은 행사 주최사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4. 구매자는 회사가 지정한 예매처에서 직접 방문 취소 하거나, 사이트의 회원계정에서 취소 시한까지 온라인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5. 구매자는 티켓 취소시한까지 취소 절차를 취하지 않은 경우, 회사의 티켓예매 사이트에서 취소나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6. 구매자가 배송서비스를 이용해 티켓을 수령한 경우 지정된 취소마감 시한까지 티켓을 회사로 반송, 도달하도록 하여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7. 회사는 관련법률에 따라 예매 후 7일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취소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8. 예매 후 7일이 초과 후 취소 시 에는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달리 정하고 해당 수수료를 공제할 수 있으며, 취소수수료 정책은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달리 정하지 않아 규정되지 않은 환급, 반품 및 교환에 대한 사항 및 특정 대회관람에 대한 취소 수수료율의 적용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9. 예매후 7일을 초과 하였음에도 취소의 시점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기한에 해당하는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보상규정에 따릅니다.
  10. 구매자가 예매티켓을 분실, 훼손 혹은 악용한 경우 회사는 해당 예매취소 및 변경, 재발행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취소처리]

  1. 구매자가 예매 취소요청 시 기존에 결제한 내역을 취소하며, 취소 수수료 규정이 존재하는 대회일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를 차감하여 진행합니다.
  2. 구매자가 예매한 티켓을 취소할 경우 소정의 취소 수수료 등의 기타비용을 회사에 지불하여야 하며 회사는 예매티켓의 환급금액에서 취소 수수료등을 공제 또는 상계하여 차액을 환불 할 수 있습니다.
  3. 예매한 티켓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한 상품이 있으며 부분취소 시에도 취소 티켓에 대한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계정정보에 자동 등록하여 사용 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을 구매한 경우, 사이트 내에서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회원이 직접 취소 할 수 있습니다.
  5. 우편배송을 받은 구매자일 경우, 구매자는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해당 티켓을 회사로 반송, 도달하도록 하여야 취소 환불됩니다.
  6. 구매자가 티켓을 발송 시 구매자의 주문번호, 연락처, 반송사유를 적어 티켓과 함께 회사에 도달토록 하여야 하며, 티켓은 현금, 상품과 같은 유가증권으로 수령한 티켓을 분실했거나 티켓이 훼손되었을 경우 예매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초대권에 대한 환불]

  1. 사이트에서 결제를 통하여 구매한 입장권이 아닌 모든 종류의 초대권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 이용 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스팸(spam)성 게시물 및 상업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 광고 등)
    2.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3.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4.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0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8.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사이트의 연결]
  1.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2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